SmartOff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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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rtOffice 서버는 관리를 위한 솔루션입니다. Drag&Drop 업로드 지원 및 파워풀한 오피스 문서편집기는 문서협업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문서등록
• rag&Drop 지원
• 로스 브라우징 지원
문서편집
• 피스 문서 웹편집
• 전관리
공동편집
• 실시간 공동편집
• 공동편집 마킹 기능
문서공유
• 조직 문서 공유
• 사용자 공유
• Guest 공유 설정
고객/영업관리
• 고객관리 기능
• 영업기회 등록 및 관리
메일연동
• 외부메일 연동
• IMAP,POP3 지원
일정
• 개인일정 , 공유일정
• 영업관련 일정 연동
주소록
• 개인주소록
• 조직주소록
• 주소록 Sync
커뮤니티
• 공지,블로그,뉴스 등록 기능

문서공유
문서공유읽기전용, 검토 또는 전체권한으로 문서 속성을 정의하여 공유할 수 있습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개별 권한을 설정하거나 전체 부서 또는 팀에 대한 권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URL 생성 기능을 통해서 외부 사용자에게도 연결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문서편집
팀원과 문서로 공동작업이 가능합니다. 공동작업시 모든 변경사항이 즉시 표시되며, 댓글달기 채팅 변경사항 검토 기능등이 제공됩니다.

버전및이력관리
버전을 작성하여 마일스톤을 수정하고 표시함으로써 파일의 변경사항을 추적하여 문서를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문서삽입
사이트, 웹 또는 모바일 앱에 바로 문서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추가 다운로드 없이 문서를 즉시 볼수 있도록 URL 및 Embed code를 제공합니다.
구분 내용
SmartOffice 문서 문서(office문서) 업로드 및 생성
문서(office문서,HWP,PDF외) 뷰어 및 편집
문서관리 (복사,이동,삭제)
문서버전관리
문서공유 (사용자,그룹,Guest)
문서권한 설정
편집 문서공동편집
공동편집마킹
댓글,의견달기
공동편집 사용자 조회 및 관리
CRM 고객 추가 및 관리
공동작업할당
제품등록
견적관리
영업기회 설정 및 영업단계 설정
커뮤니티 공지,블로그,뉴스 등록
API 포탈 문서 연동 API
문서뷰어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