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버전이 2025년 10월 14일부로 릴리즈되었습니다.
가장 주요한 특징은 Admin Panel 이 생겼습니다.

https://설치주소/admin/ 으로 접속하면

초기에 bootstrap token을 넣고 관리자 패스워드를 입력해서 셋업을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설정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표시됩니다.

서버 라이센스 현황 및 서버에 접속중인 연결 수를 보여줍니다.
AI Integration
편집기에서 AI 연결 정보를 설정합니다.

Example
샘플문서를 로딩합니다.

File limits
로딩하는 파일의 용량을 제한합니다.

IP Filtering
허용 / 거부 아이피를 적용하여, 외부 및 기타 잘못된 접근을 차단합니다.

Expiration
캐시에 저장된 파일의 만료일을 설정합니다.

Request Filtering
외부 연결된 서버의 아이피를 허용/거부 설정합니다.

WOPI Setting
WOPI를 설정합니다. WOPI 는 웹 애플리케이션 오픈 플랫폼 인터페이스(WOPI)는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이 Office Online 서버 제품과 통합될 수 있도록 하는 Microsoft에서 개발한 개방형 표준 프로토콜입니다. WOPI는 웹 브라우저 내에서 Word, Excel 및 PowerPoint와 같은 Office 문서를 원활하게 편집, 보기 및 공동 작업을 가능하게 합니다.

Notifications
경고 메시지를 관리자가 받아볼 수 있도록 구성합니다.
Logger Config
서버 로그에 대한 설정입니다.

Setting
기본 설정된 초기화 설정으로 돌아가려면 여기에서 Reset하면 됩니다.

Forgotten File
유실되거나 잘못된 오류난 파일을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ealth Check
서버의 상태가 어떤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초록색일 경우 양호합니다. 빨간 색일 경우 서버 리소스나 기타 설정을 변경해야 합니다.

Change Password
관리자 암호를 변경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