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martWork은 기업과 근로자간의 주52시간 근무 관리를 위한 최적의 시나리오를 제공합니다."

“ 업무활동 내역은 보다 쉽게 , 보다 단순하게 등록 ”

업무활동 내역 등록을 위해서 업무를 위한 업무가 되어서는 안됩니다. 이에 사용자가 쉽고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 내가 한 업무는 무엇인지? 관련 업무를 얼만큼 했는지 ? 한눈에 확인”

총 업무시간 및 사용자의 업부 분류별 일간 주간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한 주간 또는 한 달간 어떤 업무에 집중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 업무 성격에 맞는 분류를 정의하여, 업무별 데이터를 추출할 수 있도록 구성”

자주 일어나는 업무에 대한 분류를 정의합니다. 정의된 분류는 통계 데이터로 추출하여 어떤 일에 집중했는 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 실제 PC idle time 을 체크하여 거짓된 정보를 입력하는 것을 방지”

PC ( Mac, Windows ) 엣 상관없이 시스템의 유휴자원 및 활동 시간을 체크하여 거짓된 정보를 방지합니다.

“ 예외적용 활동내역을 차후에 등록하고 상위자에게 검토를 받는 방식”

잘못등록된 정보나, 미처 등록하지 않아서 처리된 유휴 시간은 지정된 사용자에 의해 승인후 업무시간으로 적용됩니다.

TOP